2013년 6월 8일 토요일

새언약 안식일 하나님의교회 나쁜환경과 여건을 조성

복 많이 받으세요^^

오늘 날씨가 넘 더웠죠.@.@오늘 안식일엔 날씨가 더 더울꺼 같으니 더위 조심하시고

복 많이 받는 안식일 되세요^^

벌써 오늘이 예수님께서 세워주시고 본보여주신 새언약의 안식일이네요^^

새언약의 안식일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엘로힘하나님께서 안식일 지키는 자들에게 하나님의 백성이 되게 하시고 구원의 축복까지 주시는 거 알고 계시나요?



안식일은 하늘천국을 소망하는 자들에게 빼놓을 수 없는 생명의 규례 랍니다~

그럼 생명의 규례이니 꼭 매 안식일 마다 지켜야 복 받겠죠^^


근데!!!!!!! 안식일 지키지 못하도록 훼방하는 자가 있다고 하네요!!!!!!!

누가 감히 하나님께서 명하신 안식일을 지키지 못하게 하고 있는 걸까요?

어떤 누가 안식일 못 지키도록 훼방한다 하더라도 새언약 안식일은 반드시 지켜야 해요!!

오늘은 그래서 하나님께서 명하신 안식일을 지키지 못하도록 훼방하는 자의 정체를 포스팅 할께요! 주의해서 보셔야 해요~ 그래서 앞으로는 절대 어떤 훼방에도 넘어가지 마시고 복 받는 안식일지키셔 영원한 안식에 참여 하는 자가 되세요^^



 새언약 安息日

사단 마귀는 안식일을 지키지 못하게 우리를 미혹한다


사단 마귀는 창세시(創世時)로부터 하나님의 뜻을 거역하고 인간을 미혹해온 악한 신입니다. 마귀는 우리가 하나님의 뜻을 거역하도록 하기 위해서 믿음 생활하기에 나쁜 환경여건을 조성합니다. 각종 악성 루머를 퍼뜨리며 근거 없는 유언비어를 조작하기도 합니다. 이런 갖가지 내용으로 우리의 심령에 괴로움과 고통을 줌으로써 하나님의 말씀을 지키려는 의지보다는 잠시라도 고통에서 벗어나 보려는 의지가 더 강령해지도록 유도한 후, 하나님을 배반케 하고 말씀을 거역하게 하여 쉽게 진리를 버리게 만듭니다. 그리하여 하나님께서 주신 축복을 빼앗고 영원한 파멸로 이끌어 가는 것이 사단의 상습적인 술수입니다.
수세기 동안 사단은 이러한 수법을 동원해서 많은 영혼을 죽음의 길로 이끌어 갔고, 지옥으로 끌고 갔습니다. 그리고 현재는 보다 더 다양한 방법으로 우리 의지와 신념과 믿음을 약화시켜서 믿음 안에 굳게 서지 못하도록 훼방합니다. 우리는 진리를 두고 사단과의 대쟁투를 벌일 것입니다. 그러나 그 싸움은 혈(血)과 육(肉)에 대한 싸움이 아니요, 공중에 있는 악의 영들과의 싸움입니다. 우리가 이 싸움에서 이길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악한 영들보다도 더 강하신 하나님을 의지하여 하나님 말씀을 무기로 삼는 길밖에는 아무것도 저들을 무찌를 방법이 없습니다.
우리가 말씀대로 순종하여 그대로 행하는 것은 이 영적인 쟁투(爭鬪)에서 승리하는 비결입니다. 반대로, 그렇게 행하지 못하면 영적인 패배를 자초(自招)하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마귀와의 싸움에서 반드시 이겨야만 합니다.

하나님의교회*
 
안상홍 하나님께서 알려주신 새 언약 안식일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댓글 12개:

  1. 하나님을 사랑한다면 하나님께서 행하라 하신 말씀을 듣고 행하는 자가 사랑하는 것이죠!

    답글삭제
    답글
    1. 맞아요 지키라는 안식일은 안 지키고 일요일예배를 봐야할 이유만 잔뜩 늘어놓는 것은 정말 자기 맘대로 하고 싶다는 것이죠!!

      삭제
  2. 마귀가 미혹하는 나쁜 것_일요일예배는 멀리하고
    하나님께서 주신 안식일만 기억하여 소중히 지켜야 하겠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아멘^^우리는 하나님의자녀니까요^^

      삭제
  3. 성경말씀대로 행하는것이 바로 믿음이고 하나님을 사랑하는 증거입니다^^

    답글삭제
    답글
    1. 그래서 하나님을 사랑하는 하나님의교회 식구들은 어떤 상황가운데서도 안식일을 지키나 봐요^^

      삭제
  4. 사람들이 많이 있다고 다 진짜가 아니고, 다 참이 아니에요~
    오직 성경에 있는 말씀만 따라야 축복 받을 수 있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성경의 있는 안식일만 지키는 복 받는 하나님의교회~♥

      삭제
  5. 어떤 환경과 여건이 되어도 생명의 규례를 지켜서 영원한 생명을 얻어야겠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끝까지 지켜야할 안식일로 영원한 안식에 참여하는 우리가 되어요^^

      삭제
  6. 안식일을 지키지 못하게 하는 모든 여건을 이겨야 겠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안식일 지키라 하신 하나님께서는 안식일을 지키려는 자에게 길을 열어주시니까요^^

      삭제